▲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멜리사 길벗이 초대손님으로 나온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찰스와 캐롤라인은 고등학교 졸업 25주년 기념 동창회에 참석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루시는 같은 반 친구가 폭식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클린턴 대통령이 구카스네 집에 저녁 식사하러 올지도 모른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레이첼은 로스의 꿈을 주책없이 떠벌리고 다닌다.
▲스포츠 「NBA 농구」(오후7시30분·채널9)-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새크라멘토 킹스가 경기를 갖는다.
▲만화 「심슨 가족」(The Simpsons, 오후7시30분·채널11)-리사는 마지가 없는 사이에 집안을 잘 다스려보려 애쓴다. 호머와 바트를 속여서 청소를 하게 만든다.
▲코미디 「태양에서 세번째 바위」(3rd Rock from the Sun, 오후8시·채널4)-딕은 자신이 가르치고 있는 대학에 토미가 다니도록 격려한다. 샐리는 돈을 성공으로 이끌어주려 한다.
▲콘테스트 「더 몰」(The Mole, 오후8시·채널7)-이제 3명의 참가자가 남았다.
▲영화 「플레이어즈 클럽」(The Players Club, 오후8시·채널13)-방송 저널리스트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는 한 편모는 대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 남자들의 클럽에서 일한다. 리사 레이, 제이미 폭스, 버니 맥이 출연한다.
▲「신비한 방법」(Mysterious Ways, 오후8시·채널30)-한 경찰관은 자신의 파트너가 사망하던 날을 다시 살게 된다.
▲코미디 「타이터스」(Titus, 오후8시30분·채널11)-한 정신적 지도자의 세미나를 통해 에린과 타이터스, 그리고 지도자 자신과 켄 타이터스가 개인적인 깨달음을 갖는다. 데이빗 하이드 피어스가 출연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9시·채널4)-후프가 꿈을 꾼다. 크레인 형제가 소닉스 게임에 참가하는데 나일스는 하프타임 동안 상품이 들어있는 바구니를 쏘는 순서를 맡았다.
▲코미디 「달마와 그렉」(Dharma & Greg, 오후9시·채널7)-달마는 그렉의 생일을 준비하느라고 녹초가 된다. 그러나 그의 선물과 파티는 친구들과 가족들에 의해 초토화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한 성직자는 믿음을 잃기 시작한다.
▲코미디 「세 자매」(Three Sisters, 오후9시30분·채널4)자매들이 부모님의 속이 채워진 닭을 누가 유산으로 받을 것인가 다투는 동안 프레드릭은 노라와의 관계를 털어놓는다.
▲드라마 「판사 에이미」(Judging Amy, 오후10시·채널2)-에이미의 법조계 적수 한 사람이 그녀가 항소법원에 내정되었음을 알려준다. 그러나 사건은 두 여인이 모두 한 어린이에게 생물학적으로 부분적으로 연결되어 일을 더 어렵게 만드는 사건이다.
▲「공연」(Great Performances, 오후10시·채널7)-「무엇이 우스운가?」편. 알란 킹 교수가 칼텍에서 세미나 「코미디 대학 3」을 개강한다.
하이라이트▲「대통령 연두교서」(Presidential Address, 오후6시·채널2, 4, 7, 11)-대통령 조지 W 부시는 하원 앞에서 미국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연설한다. 자신이 제안한 세금 감면안과 미사일 방어계획 등을 발표한다. 이어서 언론의 분석과 민주당의 반응이 방송된다.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암 용사」편. 보스턴 의과 연구학자 주다 포크만은 35년동안 암 세포에 혈액을 공급하지 않아 암 세포를 굶길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