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아원 앞에 벤자민 트리를 심은 후 선교팀이 백 선교사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평소에 재미있는 놀이를 즐기기 어려운 아이들은 영어 및 한글 수업에 열성적으로 참여했다.
섬마을의 이틀 째 새벽. 7월14일 월요일이다. 동물 울음 소리에 잠을 깼다. 연이어 모스크에서 확성기를 통해 기도 소리가 들린다. 불교 사원에서 질세라 경전을 읽어 댄다. 시차까지 아직 적응이 안된 상태에서 더 이상을 잠을 청하기는 불가능할 듯 했다. 모기장 안에서 이리 저리 뒤척이며 다른 사람도 잠을 깨기를 기다렸다. 임용우 목사가 구석에 놓인 책상에서 컴퓨터에 선교 일지를 남기는 모습이 보였다. 큰 차이는 없지만 깜뽕짬에서 잘 때 느꼈던 찌뿌듯한 느낌은 조금 덜 했다. 미국서 온 손님들에게 잠자리를 제공한 분은 원주민 학교 교사. 자식들은 다 출가시키고 교육 공무원 생활을 하고 있다. 공무원이라지만 봉급이 적어 수업 중간 쉬는 시간에 아이들을 상대로 캔디, 과자 등 간식 장사를 하고 있다. 하루 25센트 수업료를 낼 수 있는 아이들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방문을 열고 교사가 정성껏 마련해준 아침 식사를 하고 있는데 아이들이 벌써 학교로 향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변변한 놀이 시설이 없고 할 일이 없는 곳에서 외지 손님들이 영어를 가르쳐 주고 캔디를 주고 놀아 준다니 이보다 신나는 일이 없다. 식사를 마친 선교팀은 바로 아이들을 따라 학교로 갔다. 조금은 이른 시간인지 선선한 기운이 감돌지만 낮부터 얼마나 뜨거워질지 이젠 팀원들도 알고 있다. 어제는 반나절이었지만 오늘은 하루 종일 캠프를 열어야 하기 때문에 다시 몸과 마음을 다부지게 먹어야 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