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스모크 제12회 시즌’(Gunsmoke)外 12
*‘건스모크 제12회 시즌’(Gunsmoke)-옛 서부의 마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무법자들을 처치하는 전설적인 마샬 맷 딜론(제임스 아네스)의 인기 액션 웨스턴 시리즈. 볼륨 1과 2.

*‘네온 불’(Neon Bull)-브라질 북부에서 동료 제와 함께 말 탄 두 사람이 소꼬리를 잡는 로데오에 나오며 먹고 사는 이레마와 이들과 함께 소를 실은 트럭을 타고 다니며 춤을 추는 똘똘한 소녀 카카의 어머니 갈레가는 한 식구와 같은 삶을 산다. 그러나 이들이 순회하는 지역이 점차 의류산업의 본산지로 변화하면서 이레마는 고된 삶을 버리고 디자인으로 횡재할 꿈에 젖는다. (사진)
*‘도박사 닥터 마부제’(Dr. Mabuse the Gambler·1922)-프리츠 랭 감독의 독일 무성영화. 변장과 최면술의 대가로 살인마저 자행하며 베를린의 도박세계를 말아먹는 닥터 마부제의 범행과 그를 집요하게 추적하는 형사의 드라마로 제1편과 2편으로 된 4시간 30분짜리 걸작.
*‘마이-찬의 일상생활’(Mai-chan’s Daily Life)-일본의 에로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만화영화. 자기 자신을 재생시킬 수 있는 하녀 ‘마이-찬’이 주인 아주머니의 지시에 따라 섹스노예가 된다. 11편의 에피소드.
*‘칸주어링 2’(The Conjuring 2)-런던의 귀신 들린 집에서 4명의 자녀들을 혼자 키우는 어머니를 돕기 위해 부부 악령추방자가 이 집을 찾아온다. (사진)
*‘러브 미 오어 리브 미!’(Love Me or Leave Me)-1920년대 인기 절정의 재즈 여가수 루스 에팅(도리스 데이)과 그를 출세시켰으나 소유욕이 강한 시카고의 암흑가의 인물 마틴 스나이더(제임스 캐그니)와의 애증이 얼킨 관계를 그린 흥미진진한 드라마.
*‘세일렘스 랏’(Salem’s Lot·1979)-언덕 위의 귀신 들린 집에 작가와 골동품상(제임스 메이슨) 그리고 골동품상의 창백한 파트너가 찾아오면서 이 집에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스티븐 킹 소설이 원작.
*‘스티븐 킹의 고양이 눈’(Stephen King’s Cat’s Eye·1985)-스티븐 킹의 세편의 공포소설이 원작인 3편의 단편 모음. 어린 드루 배리모어 출연. (사진)
* ‘스티븐 킹의 잇’(Stephen King’s It·1990)-1957년 메인주의 작은 마을 대리에서 기괴한 일들을 경험한 7명의 아이들 중 살아남아 큰 사람들이 자기들이 성장한 마을의 살인사건 재발을 막기 위해 귀향한다.
▲‘이웃들 2:여대생 동아리의 봉기’(Neighbors 2: Sorority Rising)-둘째 아기를 임신한 켈리와 맥이 교외로 이사하려고 집을 내놨으나 이웃에 공주보다 파티에 더 열심인 여대생 동아리 회원들이 이사해 연일 파티를 벌이면서 집이 팔리질 않자 이들과 결전을 벌인다. 난장판 코미디. R. Universal.
▲‘아래층 사람들’(The Ones Below)-첫 아기를 가진 부부의 아파트 아래층에 역시 아기를 임신한 부부가 이사를 온다. 위층의 부부가 아래층 부부를 저녁에 초대 한 날, 아래층 부부에게 불상사가 일어나면서 아래층 부부는 이 사고의 책임이 위층 부부에게 있다고 주장하면서 위층 부부에게 심리적으로 공포감을 조성한다. 잘 만든 심리 서스펜스 스릴러. 영국영화. R. Magnolia. (사진)
<아동용>
*‘찰리 브라운의 올 스타’(Charlie Brown’s All Star)-팀 선수들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야구팀을 챔피언으로 만들려고 고군분투하는 찰리 브라운의 기특한 얘기. TV 방영 50주년 기념 특별판.
*‘피너츠’(Peanuts)-찰리 브라운과 그의 친구 개 스누피의 얘기를 다룬 2편의 만화영화. ‘찰리 브라운이라는 이름의 소년’(A Boy Named Charlie Brown)과 ‘스누피야 돌아 와’(Snoopy, Come Home).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