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쇄이민 폐지법안’재발의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뉴저지 포트리한인회(회장 홍은주)가 지난 17일 포트리 더블트리호텔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포트리 마크 소콜리치 시장과 폴 윤·브라이언 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20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5회 신인가수왕 선발대회’를 열었다. 이날 총 15명이 참가한 가운데 센터…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아름다운교회(담임목사 계재광) 부설 아름다운한국학교(교장 이정찬)가 지난 2일 ‘제9회 우리말 겨루기 대회’를 개최했다. …
뉴저지 잉글우드 아카데미, 버겐텍고교, 팰팍고교, 세인트피터고교, 데마레스트고교, 테너플라이고교 학생들이 지난 13일 알렌데일 양로원에 핸드 …
미주한인경찰협회(KABLE)가 지난 11일 포트리 소재 인 나폴리 레스토랑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 KABLE은 한인 2명 등 지역 고교생…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래간만입니다. 여러분. 이 기사의 댓글을 보니 웃음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인들 많이 사람들이 과거 서류조작으로 영주권이나 시민권을 많이 획득하고 그렇게 하여 자녀들 신분세탁해주고 그렇게 자란 아이들이 자기 부모들 욕하고 있는 듯 합니다. 또한 레이건대통령의 행정명령과 클린턴의 245조항으로 조건도 안맞으면서 영주권획득한 사람이 10명중 8명인데 저렇게 댓글다는 모습이 ... 개구리와 올챙이가 생각나게 합니다. 자중하시죠. 제얼굴에 침뱉기 입니다..
연쇄 이민을 폐지하고 ... 캐나다 처럼 이민 점수제를 도입하라 !!!
이건 분명한 인종차별입니다. 백인은 되고 아세안은 안된다니 !
mid님의 말씀을 제가 하려고 했는데... 당선 전에 이미 유럽계의 백인들의 이민을 적극적으로 받아 들어야한다고 했었습니다. 만약 트럼프가 재선이 되면 다음 수순이 이민법을 바꿔서 유럽인들의 이민의 문을 활짝 열겁니다.
근데 그 제한이 라티노, 아시안, 인도, 아랍인들에만 적요이 된다는겁니다. 트럼프 자신도 말했죠? 우리 미국은 아일랜드나 노르웨이인들 이민을 적극 장려해야된다고. 공화당은 이민 한계가 아니라 구질구질하게보이는 유색인종을 제한하려하는겁니다. 나도 대학다닐때 파티에 갔는데 다 금발 백인들만 있으니 아무도 안껴주더군요. 근데 다른 파티에 갔는데 거긴 중국에 그리고 남미애들 있으니 부담없이 끼게되더라구요. 여기 미국도 인종이 아양해야 우리 후손들도 미 주류사회에 부담없이 참여할수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