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6일 한인 노숙자 쉼터기관인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를 방문해 현황 파악 및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더나눔하…
문화유산회복재단은 조선 후기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도첩 등을 최근 미국에서 기증받아 국내로 환수했다고 7일 밝혔다.지도첩은 ‘동국팔도대총…
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많은 공감을 갖게 하는 좋은 내용입니다. 한가지 덧 부친다면 북한의 김정일은 어떤 정책이든 독단적으로 결정 지을수있는 제왕적 권력을 갖고 있지만 장벽 건설 하나 맘대로 못 할 만큼 제한 된 권력을 가진 미대통령 그렇지 못합니다.트럼프 한사람만 설득시키면 모든 문제가 해결 되리라고 착각했던 김정은과 문재인은 세상이 자신들 생각만큼 만만치 못하다는 현실을 깨달았을 것. 미,중, 러, 일 4강국이 첨예하게 대립하는 한반도의 특성 상, 북핵무기 제거 없는 평화는 물론이고 그 어떤 해결 방법 또한 있을수 없습니다
"우리의 미래의희망"인 어린학생들에게까지 사기칠생각을하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는게 옳은지는 우리모두의몫!!!
민경훈 위원의 글은 늘 균형이 있어서 좋다. 극우도 아니고 극좌도 아니고 이성적이고 논리적이라좋다. 나는 개인적으로 문재인정권을 지지했던 사람이다. 허나 요즘의 한국을 보면 종말 놀랍고 무섭다는 생각이든다. 모든것을 하나의 목적에 맞추고 움직이는 모습들이보인다. 계획적이고 조직적이지만 목표는 정해져있는 그런모습이다. 세상일은 그렇게 되는게 없다.
산 을 볼려면 멀리서 보아야 하는것 같이, 안방에 앉아 있든 나 는 트럼프와 김정은이 만나면 무슨일이 있을거라는 걸 짐작 할수 있었는데, 항상 일방 통행으로 맹목적으로 생각없이 이유없이 삐뚤어진 비 정상적 한쪽으로 치우치면 한쪽만 반만 혹은 일부만볼수 있는건데... 요즘 한글정도 안다면 국민학교 정도는 공부 했을텐데도 도덕시간에 잠을잣는지 양심도 염치도없이 의견도 없고 부정적 깽판을 위한 비방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건 아니지요, 민의원님도 좀 과장이 되어있어 실망은 되지만 대체로 좋은 정보입니다, 잘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