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색인종의 주류를 이룬 남가주에 살아 한번도 차별대우를 안받었으니 아랫댓글처럼 안이한 말이 나온다. 한번 트럼프를 맹종하는 알라바마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교외지역에있는 호프집에 들어가서 한시간만 당신에게 Go Back to your Country, *****! 란 말을 안들으면 나도 조용히있겠음. 백인우월주의자들은 이민자가 미국에 이득이되는 자인지 아닌지 조사해가며 차별안한다. 그저 생긴게 까만 머리/눈에 동양인이면 노랑 원숭이로 보일뿐. 이처럼 무식한 보수를 따르지말고 모든 인간평등을 믿는 백인 진보와 함께하길.
무차별적으로 이야기 한것이 아니다. 세금내지 현금으로 인하면서 각종 미국혜택을 받는 불법 이민자나 미국에 불만이 가득한 자들에게 돌아 가라고 한것이다. 일반 이민자를 겨냥 한것은 한번도 없었다. 911 테러가 테러리스트가 한것이 아니라고 하는 정치인을 비난 한것은 잘못이 아니다. 미국에서 살려면 미국을 위해야 한다. 이유는 내가 살고 있기 때문이다. 인종차별은 무차별적인 인종차별을해야 인종차별이다. 정치인으로 뽑아준 미국을 위해 일하지 않고 본국이 걱정되면 본국으로 가서 정치 하는것이 어떤가 하는것은 인종차별이 아니다.
오랫만에 한국일보에서 재대로된 칼럼을 봅니다. 참 웃기는 일이죠. 생각없이 무조건 트럼프따르는 한인들은 마치 일본식민지 시절 친일파들이 외친 말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국은 백인들의 나라가 아니죠. 원본을 따지자면 백인들의 총칼에 희생된 원주민들의 땅인거죠. 공화당의 보수라는건 이런게 아니죠. 규제를 줄이고, 세금 줄이고, 경제는 자유 경제로 돌아가게 하고, 인종 차별은 민주공화 상관없이 배재 하는건데, 트럼프가 완전 망치고 있습니다.
Think of it as adopting children, screening and accepting tenants, getting accepted into college. You do NOT want to accept dumb bricks into college and you're certainly NOT going to accept a career criminials, mentally ill crazy lunatics into your apartments as tenants.
틀린말이 아니다. "when in rome do as the romans do" meaning, follow the conventions of the area in which you are residing or visiting.하지만 못배우고 매너꽝에 무식한 이민자들이 질서 없이 지내 나라에서 살듯이 초를치고 다니니, 중이 절이 싫으면 다시 돌아가야한다. 트럼프가 한국이나 일본을 대놓고 씹는적은 아직은 못봤다.Another reason why he wants to selectively choose specific immigra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