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좌우만 찾고 냉전의식에 쩔어 있으면 장래가 없다. 옥선생은 그렇다 치고 그러다 인간문화재 될 수 있다. 하기야 미국 교포사회에서는 보고 듣는 일이 뻔해서 자칫 우물 안에 갇힌 것처럼 세상일에 어두울 수도 있겠다. 이해한다.
언급할 가치가 없다면서 언급을 하시네. 북한체제를 누가 좋다고 했나, 북한만 욕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그리 간단하면 누가 처리 못하겠나?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세계엔 이른바 반인륜범죄가 허다하지. 사우디는 개종을 하거나 외국인과 연애만 해도 목을 댕강 쳐버리는데 미국은 그래도 꿀먹은 벙어리로 감싸고 돈다. 인도에서는 지참금 안 가져왔다고 수십명씩 신부가 살해당한다. 이스라엘은 어떻고? 그런데도 왜 가만 있냐? 우리 편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런 상대적인 세상을 너무 절대적인 기준으로만 판단하지 마시란 이야기다. 그리고 맨날
아래, 언급할 가치도 없는 답글도 많네요. 한국 재벌과 북한 체제를 비교합니까? 북한 삼대 세습은 세계가 인정한 "Crime against humanity"입니다. 국제법에서 치를 떨며 심각한 인권 유린 국가와 비교하는게 말이나 됩니까; 한국 대깨문들, 진보 지식이라고 지칭하는 좌익 세력들, 운동권들 국제법과 국제 상황을 보면 좋겠습니다.
시의적절하고 의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최고의 논설위원입니다. 남한의 좌익들은 북한 삼대 세습의 독제체제는 한마디 언급안하고 칭송하고 있죠. 대진연이라는 애들이 주측이 되어 운동권의 옹호를 받고요. 그리고 운동권의 후예도 부와 위를 학업으로 세습하죠. 임동석 딸도, 조국 딸도, 박원순 아들은 군대도 안가고.. 그런데 대기업은 모든 죄를 뒤집어 씌우는 좌편향 대한민국.... 한탄스럽습니다.
딱 들어맞지는 않지만 한국의 제벌세습이나 북한의 수령세습은 비슷한 점이 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자본과 경영을 분리하지 않고 둘다 틀어쥐고 갖은 수단을 다해 세습한다는 것은 웃기는 일이지만 이제는 다들 거의 무감각하고 일면 장점도 있어 한국경제의 성장에도 이바지했다. 북한도 세계적인 기준으로 보면 이상한 나라이지만 어쨌든 정권을 안정시킨 장점은 있다. 옥선생도 포린 폴리시 같은 소스에만 너무 기대지 말고 독자적으로 머리를 좀 굴려 보시기 바란다. 왜 한반도에서는 그런 일이 벌어졌으며 앞으로 어찌될 것인지 남의 눈으로만 보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