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국 현대 도예의 새로운 지평을 선보이는 국제 전시 K-아트 밸리 세라믹 아트 페스티발 2025’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한미현대예술협회 회원 50여명은 28일 김혜경(미국명 헬렌 드레이브스) 회원 작가가 참여한 힐사이드 연합침례교회(HUMC) 조각작품 헌정식에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백악관“연방공무원 해고 분야 선별중”연방정부의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를 멈추기 위한 단기 지출법안(임시예산안·CR)이 연방 상원에서 또…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디스트릭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를 앞두고 오는 4일(토) 민주당 예비선거(Firehouse Primary)가 실시된다.투표…
1일 시작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 사태가 2주 차를 맞는 가운데, 공화당과 민주당이 의회 상원에서 창과 방패의 힘겨루기를 벌이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통일이 될까봐 노심초사하던 옥선생에게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건물이 폭파되는 모습에 십년 묵은 체증이 내려간 것 같겠네그려. 그러나 안심하긴 이르네요. 남북한 해외동포 팔천만 모두가 뼛속 깊이 사무친 분단의 한을 씻어내기에는 그따위 다이나마이트 몇 개로는 턱없이 부족하며 그럴수록 이거 뭐 통일 꼭 돼야겠구나 그래야 더러운 꼴 더 이상 안 보겠구나 하는 다짐만 하게 된다오. 아 물론 영구분단을 바라는 토착왜구들이 열심히 계속 잘 하면 어쩌면 우리 너나 없이 다 죽는 전쟁의 불씨가 당겨질지도 모르지만 말입니다. 글쎄요....
어려서 청계천옆 시장을 오가며 살았다.. 가난한 시장 상인들을 괴롭히며 돈을 뜯는 양아치가 있었다.. 어느날 시장 상인하나가 대들었다가 흠씬 두들겨 맞는 모습을 보고 어린 마음에 분노가 쌓였다.. 세월이 지난후 힘이 생겼을때 그양아치를 죽지 않을 만큼 패주고 나서 분노가 사라졌다 사실은 아주 힘센 친척 형이 뒤에서 버텨주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그때에 모든 주위 사람들의 영웅적인 시선을 지금도 기억한다.. 미국과 동맹이면서도 바보로 사는 멍청이를 뭐 참는다고? 그러니 삶은 소대가리가 웃지..
상대는칼로.70년동안찔러죽인다위협.우린친구야말로하자.구걸.해결방법은.칼을뺏던지.기절시키던지하늘나라보내던지이다.미친개가달려드는데말로?답은몽둥이이다
거짓말 종합세트의 말로이다. 강도에게 무슨 거짓 약속 했었는지 밝혀라.
그리고 문재인이 하고싶어 딸 나이인 김여정에게 수모를 당하면서도 계속 대화를 이끌려하겠는가? 그 굴욕을 참으면서도 뭔가 평화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가상하지 않은가? 마치 한신이 훗날을 도모하기위해 시장바닥에서 깡패 가랑이 사이로 기어간일이 생각난다. 문재인 역시 대단한 인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