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인사회에는 여러 종목의 단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한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활동해온 단체로 뉴욕대한체육회가 있다.▶ …
임형빈 한미충효회장의 저서 ‘세월은 가건만’ 출판기념회가 지난 4일 뉴저지 팰팍 파인플라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한인단체 관계자 등…
뉴저지한인상록회가 내달 3일 제24회 효행상 시상식 및 문화축제를 연다.8일 상록회는 “제24회 효행상 시상식 및 문화축제를 5월3일 오전 1…
제21대 대선 북미지역 대선참여운동본부가 7일 퀸즈 메스페스 소재 뉴욕우리교회 여명홀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투표 캠페인 활동에 들어갔다.…
럿거스대 재학 중인 브라이언 최씨가 미국 대학 태권도 국가대표로 선출됐다.최씨는 지난달 16일 텍사스주 포니에서 열린 미국 대학 태권도 국가대…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8일 카리브해 섬나라인 도미니카공화국 수도 산토도밍고에서 나이트클럽 지붕 붕괴사고로 현직 주지사를 포함해 최소 44명이 사망하고 100여명이…
그동안 해외 이민자들의 유입 덕분에 꾸준히 늘어났던 북버지니아 일원의 인구 증가세가 조만간 상승 추세가 꺾이면서 하락세로 바뀔 것이라는 경고가…
미국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관세 등에 대한 중국의 보복 관세 조치에 대응해 9일 부터 모두 104%의 관세를 중국에 부과한다.캐롤라인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금싸라기 손자손녀를 어르고 달래고 키웠고 또한 키우며 은퇴후 소일거리를 만들어 갑니다~ 성공한 자식들 뒷바라지를 겸하니 더 이상 바랄게 없지요..2살5살에 영문도 모르고 이민길에 합류한 자식들이 일류대학 대학원마치고 화이트칼라 대열에서 성공한 시민으로 건강하게 또한 손자손녀 까지 안겨준 감동은 표현이 어렵지요..3세 4세까지 디아스포라의 삶을 성공적으로 이어가리라 확신 합니다..무엇보다 교육에로의 투자를 아끼지 못하게 설득합니다..뿔뿔이 헤어지는 여관집인연 이라 하셨는데.. 글쎄요~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변에 긍정적이고 낙천적으로 사시는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죽음에 가까히 가본경험이 있어 그후에 삶에 대한 태도를 바꾸셨더라고요. 그분들 보면 시간과 경험과 관계를 중요시하는것이 확연히 달라보이고, 좋아보입니다. 주말 시작하는 가을의 금요일, 다시한번 제 삶을 돌이켜봅니다.
껄껄하며 죽을게 아니라 당당하게 기쁘게 웃으며 죽을지어다, 정신이상자 차별주위자 사기꾼 트 를 지지 두둔하다 감옥에 가는이들이 앞으로도 게속일을건데도 아직도 그를지지 두둔하며 자기도 가족도 이웃도 나라도 어렵게 만들게아니라 지금이라도 정신바짝차리고 각자가 옳고른 마음으로 자기 할일 열심히하며 당당하게 떳떳하게 자랑스럽게 살지어다 모두를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