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이가 없다. 주한미군이 있다고 한국이 미국꼬붕이란다. 이런말 하는 자는 진짜 그냥 빨갱이라고 말해주고 싶네. 전작권회수 이유가 뭐냐? 바로 미군철수지. 미군철수하면 바로 북한,중국 꼬붕노릇해야되는데, 그게 친미냐, 반미냐? 지적수준이 그정도밖에 안되냐? 그리고 공산당이니까 중공이라고하는게 틀렸냐? 중국이라고 부르는게 비정상인거지. 근본을 모르면 아닥해라.
전쟁때 피난을 다니다가 휴전으로 자유를 얻은 분들이 과연 몇이나 공산체제를 이해할까…박정희대통령이 경제기반을 닦을때 김일성이 심어 놓은 김돼중의 반대 운동을 민주화 운동으로 그럴듯하게 포장해서 그분의 업적을 독재자로 모는 세력의 후손들인가? 중공을 큰산으로 불러야 정답인가?
중공이라는 말을 쓰는 사람들은 70-80세 정도 되신 사람들이신가? 이들 세대의 특징은 60-70년대 고도성장의 혜택을 받고 박정희향수에 빠져있으며, 민주화운동때 강건너 불구경하다가 민주화를 이룬 후에는 말도 안되는 자유를 누리를 사람들이 많은 세대죠. 무식하면서도 단물만 빨아먹다보니 자기가 옳은줄 착각하는 분들...
아베가 뒤졌다. 옥씨! 얼른 가서 울고불고 해야지. 니 조상이 총 맞아 뒤졌다고....
미군의 주둔으로 중국의 사주를 받는 북한으로 부터 전쟁이 안 일어 났다는 생각은 안드나? 우크라이나의 전철을 받은 다음에야 중국이라는 나라가 우리와 같이 손을 잡고 존재할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일본은 강점기가 36년이었지만 건국후로 줄곳 우리를 핍박한 나라가 중국인걸 종북좌빨들이 성공한 기업인들과 지식인들을 모두 친일파로 모는 수작을 믿고 따르고 있네. 일본이나 미국은 자유민주국가로 공존을 원하는데 그들이 우리의 적으로 보는 이들은 모두 종북과 종중국이 아니면 무언가 묻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