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국 현대 도예의 새로운 지평을 선보이는 국제 전시 K-아트 밸리 세라믹 아트 페스티발 2025’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한미현대예술협회 회원 50여명은 28일 김혜경(미국명 헬렌 드레이브스) 회원 작가가 참여한 힐사이드 연합침례교회(HUMC) 조각작품 헌정식에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50만 뉴욕 한인사회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모든 인종과 민족을 하나로 아우른 대화합의 향연이었다.뉴욕 한인사회의 번영을 상징하는 ‘2025 코…
다음달 4일 실시되는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과 민주당 양당 후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연초부터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아비가일…
백악관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엿새째인 6일 민주당이 셧다운 중단 조건으로 내건 요구를 “불법이민자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 김성회 (전 윤정부 비서관이라나)XX의 애XX들은 집에 붙들어 매놓고 사나본데, 월북해 죽은놈 인권 찾아줘야 한다고 미국까지가서 떠들게허고, 탈북한 살인범들을 보내지말고 한국서 돌봐야 했다고 하는자들이 , 서울 한복판길거리에 모여있던 젊은이들을 죽인놈들이지, 156명이나
16명 죽인 살인범 북송엔 인권이 어쩌고 쌩 난리들을 치던 인사들이 150명이 넘게 죽어도 아무도 책임 안지는 정부에는 아무(찍)소리를 못하고 이태원에 누가 가랬나 견 소리만 하네
단순교통사고에 살아남은 사람들이 구조 신호를 보냈는데 그에 대한 대응이 문제인 거지, 문 정권에서 이런 사고가 났어도 Oscur가 저런 소릴했을까? 누가 정치적인가? 자신을 알라!
Oscur분, 세월호 같은 사고가 미국에서 있지는 않지만 만약에 학생들이탄 배가 가라앉을 처지에 있다는 보고가 들어왔다면 그주의 주지사부터 나서서 resque 지휘를하며 도움 받을수있는 해군및 해양경찰까지 동원할테죠. 만약에 아무것도 안해 아이들이 다 죽었다면 문제가 심각해 지겠죠. 다들 일자리에서 파면되고 책임을 물어 옥으로 보내겠죠.선박회사먼의 문제가 아니죠.이번 이태원은 외국인 까지 포함되었으니 이래저래 국민만 고통이 더하게 생겼읍니다,한국정부 대상으로 sue들어오면 세금내는 국민에게 지우겠죠.
참사현장에 가서 "여기서 그렇게 많이 죽었단 말이야?"라고 반말로 지껄이며 국민들에게 사과도 안하는게 잘못을 인정 안하고 책임도 안지겠다는것인데,대책의 시작은 윤정권의 주요인물들 부터 갈아치워야 하는것 아닌가----이번 참사의 핵심인물인 이상민,경찰청장,서울시장,국무총리와 정권의 실세인 정진석, 한동훈이와 빼놓을수없는 책임자인 윤통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