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김 파이오니아 부동산 대표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시장에서 제일 위험한 Factor가 있으면, 그건 Recession일 겁니다. 2008년 Subprime Crisis이후에 본격적인 불경기에 진입하면서, Unemployment Rate이 올라갔습니다만, 지금은 불경기가 먼저 온다고 예상하는 경제 연구소들이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일자리 잃는 사람들 많아지겠지요. 이런 일들이 생기지 않고, 잘 넘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Subprime Crisis 때는 주로 중동과 아시아에서 들어온 돈을 은행에서 사정없이 풀었습니다. 지금은 외국에서 들어온 돈과 정부에서 푼 돈을 은행이 아닌 개인들이 무차별로 사용하면서, 집값을 올렸습니다. 2006년부터 2008년까지 Fairfax County Unemployment Rate는 지금과 같이 거의 2.4%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의 주택시장을 2008년 SubPrime 사태와 비교할 수 있을까요? 굳이 하자면, Subprime Crisis는 2006년 6월쯤, 집값이 최고치에서 서서히 내려올 때 부터 시작을 했지요. 작년 5월 달이 Fairfax County 중간 집값이 최고치($716,019)에서, 지난 11월에 ($625,082)로 떨어졌습니다. 물론 중간 집값을 계산한 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버지니아 전체를 보면, $450,000에서, $400,000으로 거의 10% 떨어졌습니다. 단지 전년도와 비교를 해서, 조금 올라갔지만.
정답이에요 무주택자들은 주택시장이 무너질거라는 뉴스만 믿고 싶겠지만 그럴일은 없어요 이분 말대로 3프로대 모기지 가진 사람들이 집을 팔이유가 없지요. 페이먼트가 너무 낮은데 집값이 올라가던 말던 신경안쓰고살면되는데 뭐가 걱정이겠어요. 늘 집이 없는 사람들이 걱정이 많치요. 착실히 다운페이모으고 크레딧 유지하며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준비안되면 때가 와도 못사는게 집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