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쇼미유어하트(SMYH) 재단 유스카운슬이 지난달 27일 뉴저지 파라무스에 있는 캐피탈그릴 레스토랑에서 민 차 브런스윅 어전트케어 설립자를 초청…
워싱턴 DC에서 1983년 창립한 글로벌 어린이재단(GCF·총회장 제인 보환 김)이 지난 9일 한국의 서울 포제스 한강 모델하우스에서 100여…
박정희 대통령 뉴욕 기념사업회(회장 이청일)는 16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 ‘5.16혁명 제64주년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아름다운한국학교(교장 이정찬)는 18일 교회 실내체육관에서 봄학기 운동회를 열었다. 이날 200여명의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가한 행사에는 …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17일 마더스데이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합창과 하모니카 연주로 ‘어머님 은혜’를 같이 부르며 …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뉴저지트랜짓 열차 노사가 18일 오후 임금협상을 전격 타결했다. 지난 16일을 기해 열차 기관사 노조가 전면 파업에 돌입한 지 사흘 만이다. …
제21대 한국 대통령을 뽑기 위한 재외투표가 오늘(20일)부터 시작된다.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선 재외투표가 전 세계 118개국 223개 투표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감세 공약을 실현하기 위해 저소득층 의료혜택인 메디케이드(캘리포니아의 경우 메디캘) 및 푸드스탬프 등을 대폭 축소하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상식적, 정상적, 보편적인 관점을 가진 평범한 시민들이 트럼프를 '있는 그대로' 보고, 듣고,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 바로 '트럼프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다'라는 타이틀이다. 2)'미국을 위대하게' 라는 가슴을 뛰게하는 구호는 사실은 저질 도덕성, 사회와 국가를 분열시키면서까지 자신의 이득을 추구하는 사악함, 소란과 혼돈을 만든 후 자신의 유익을 쥐는 약삭빠름, 자기도 그렇게 믿게된 거짓말, 그리고 한없는 나르시즘 등으로 멍청한 유권자들을 속이고, 조종하는 개스라이팅이다. 멍청하면 속는다. 그리고 공허당은 멍청하게도 속았다.
항의 군중앞에 성경들고 나와 거짓말 뇌깔리던 저질인간을 같은 교인이라고 찬양하고 그의 부정선거 음모론에 부화뇌동한 개신교인들 ,그런청취자 계속잡아서 돈벌려던 우파 유튜버들, 트럼프가 수령절대 세습독재자 김정은이와 친구라고 좋아했던 종북쓰래기들아 , 2천만 우리동포가 노예보다 더한 비참한 생활을 하는데 독재자가 자기에게 편지보냈다고 좋아하는 놈이 인간축에나 드나? 걸래같은 저질인간을 대통령으로 뽑은 미국국민도 수준이하다.민경훈 논설 위원의 명철한 글에 공감하며 우파 좌파의 진영논리가 아니다.
히틀러는 전쟁에나가서 공을 세울만큼 용감하기라도하지. 하지만 트란놈은 현직 대통이던 시절 폭도가 무서워서 지하벙커에 짱박혀서 덜덜 떨던 찌질이에 불과한 한마디로 그져 선동꾼.
개인의 증오심으로 쓴 평정을 잃은 글. 모든 사람은 법위에 있지도 않고 밑에 있지도 않다. 민주당 소속으로 선거에 이겨 검사장이 된 흑인이 법을 쫓지않고 사람을 쫓아 기소한 사건. 선거자금은 대통령 선거라서 연방법. 이걸 어거지로 뉴욕법으로? 문서를 조작했다고 주장하지만 뉴욕주의 법은 공소시효가 2년. 완전 어거지로 기소한 정치적 코미디.앞으로 기소가 줄사탕이지만 누구든 무리수로 할 수가 있는 법. 민주당 기관지NYT조차 정치적 기소라고 한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인가?
한마디로 어처구니없는 청개구리가 아직도 미쿡에 있다는것이고 그것도 종교인 똑똑하다고 자부하는 대한민국의아들딸들이있다는게 그저 할말을 잊게 만드는군요 그리도 눈이멀고 영혼이썩어 보고도 듣고도 당 하고도 모른단 아니 등돌리고 남탓으로 돌리며 개골개골대는걸보니 이들의앞날이 얼마나 어려울건가는 안봐도 비디오라 이들을 상대해선 득볼게 하나도 없으니 이웃이 요런 인간들이 있다면 그저 멀리하는게 신상에 편할걸로 난 알지요....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