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법이 공평한 적이 없었다. 많은 흑인들이 백인들의 범죄를 뒤집어 쓰고 감옥에 있듯이.. 그러니 그 불공평한 잣대로 트럼프의 죄를 증명해서 그 자를 감옥에 처넣은들 어찌 불평할 수 있는가? 그런데 트럼프에게 '없는 범죄'를 조작한 후, 범죄를 증명하고, 감옥에 처넣을 수는 없다. 범죄가 묻힌 땅 속에서 소리지르니, 범죄를 발굴하고, 범죄의 주인에게 처벌로 보상하는 과정을 진행 중이다. 그 범죄의 주인은 트럼프다. 그래서 저 자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다. 걸레같이 인생을 살고, 인성이 저질인 트럼프 처벌은 늦은 정의의 실천이다.
클린턴 경우만 보아도 법은 결코 평등하지 않다. 러시아 스파이로 몰아 붙이더니 왜 이제 잠잠한가? 법 위에 정치가 있고 언론은 정치의 시녀로 전락 되었다.
과거 클린턴이 비밀문서를 갖고있다 걸려 조사를 받았을 때 법원은 대통령은 비밀문건을 해제할 수있는 권한도 있고 갖고있어도 행정부의 고유의 권한이라 의회나 사법부가 관여할 수없다고 판시. 그런데 이번에 이런 식으로? 이러니 민주당 사법부가 너무 정치 편향적. 곧 dismiss 될 것. 트럼프로서는 호재중의 호재.
트럼프 기소는 어떻게 해도 논란이 생긴다. 아무리 부인해도 정치적인 수사이다. 애초에 트럼프 같은 잡눔에게 공직자의 윤리와 국가를 애국심따위를 기대할수는 없었다. 그런 그가 대중의 인기를 얻고 대통령이 되었으니 이런일들은 필연적으로 일어난것 뿐이다. 트럼프나 바이든이나 도진개진이다, 정치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는 뭐든한다. 그걸 얼마나 잘포장하느냐가 문제지 트럼프는 포장에는 관심이 없고 하고 싶은데로 하는 스타일이니 두둘겨 맡기 딱좋은 스타일이지... 분열된 미국현실에서 어떠한 판결이 나와도 나라는 개판이 될것이다.
챗gpt가 썼나? 쓴 사람 이름이 없네.일주일 한번씩. 숨어서 글을 써야할 이유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