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심원·대체후보 선정 마무리…檢·피고인 양측 모두진술 예고
▶ 트럼프 ‘선거방해·마녀사냥’ 규정…법원밖에선 ‘음모론 제기’ 남성 분신
법정 들어서며 주먹 들어보이는 트럼프 [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문화복지비영리단체 이노비(EnoB)는 지난 21일 퀸즈 플러싱 소재 유니온플라자 양로원을 방문해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 거주…
김성은 작가가 지난 19일 지난 6월말부터 이달 중순까지 개인전을 연 뉴저지 MK 스페이스에서 노숙인 쉼터‘사랑의집’ 후원 등을 위해 써달라며…
뉴저지에 거주하는 김희진씨 부부가 지난 21일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김씨 부부는 시설 운영에 힘을 보태고자 후…
아시안아메리칸유권자연맹(AAVA 대표 테렌스 박)이 11월 실시되는 낫소카운티 의원 선거에 출마한 민주당 캐런 바티아 후보와 플러싱에서 만나 …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22일 연방정부의 불체자 단속으로 미국에 더 이상 머무를 수 없게 된 서류미비자 김모씨와 박모씨의 영구귀국을 돕…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최소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현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10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양당 후보들의 지지율 격차가 점차 좁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달 여론조사에서는 민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현지시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AP 통신과 현지 경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자신이 깨끗히 살아왔는데도 돌을 맞은 사람이 트럼프에게 돌을 던져야 한다.
살다살다 별 지저분한 사건으로 법원을 들락거리는구만.. 인성과 덕복이 전혀 되지않은 사람이 대통령을 하는 현실이 코메디라고 봐야지..
Fact: 이여자가 서명한 법률 서류에는 트럼프와 성관계한적 없다고 쓰여있고 꽃뱀에게 입막음 돈을 준건 연방 선거법에 저촉안된다고 이미 결론난것 하다하다 않되니까 좌파가 90%인 뉴욕 맨하탄 지방검사들이 장부 조작으로 트럼프를 엮기 위한 치졸한 정치 기소, 기껏해야 경범죄 밖엔 안되는 장부 조작을 마치 성추행범인양 망신 주기위해 제목도 성추행 입막음으로 써대는 좌파 언론들 이제 미국은 막장으로 가는 상황
1)더러운 자식.. 낫살이나 처먹어가지고 명예의 전당이거나, 노벨상 수상식에나, 대학졸업식 연설이거나.. 이런 곳에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하지 않고, 아내가 버젓이 있는데도 포르노 배우와 잠자리를 하고, 그 사실을 입막음 한다고 돈을 줬네 안줬네 하는 구질구질한 법정에서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한다. 2)더 가관인 것은 멍청한 보수진영과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이다. 저런 걸레같은 저질인간을 대통령감이네 아니네 하고 있고, 지금까지도 헌금을 보내며 지지하고 있다. 3)이런 자들을 이해하기 어렵다. 트럼프가 없어야, 미국은 위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