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 낙태 옹호 단체의 전 봉사자가 단체가 계획한 성교육이 낙태를 조장하려는 목적이라고 주장했다. 전국 최대 규모 낙태 시술 기관 ‘플랜드 페어런트후드’(PP·Planned P…
[2021-07-15]미국 내 무교 인구의 가파른 증가세가 지난해 꺾인 것으로 나타났다. 무교 인구는 특정 종교에 소속되지 않은 인구를 가리키며 무신론자와 불가지론 자도 포함한다. 무교 인구는 최근 …
[2021-07-15]팬데믹 기간 동안 굳게 닫혔던 극장의 문이 다시 열려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낼까 고민하는 부모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21-07-13]최근 자신을 트랜스젠더라고 주장하는 남성이 성기를 노출한 채 여성 스파에 출입했다가 여성 이용자와 충돌을 빚었다. 이후 해당 스파 앞에서 성소수자 지지 단체와 반대 단체가 각각 …
[2021-07-13]‘사지 없는’ 복음 전도가 닉 부이치치가 낙태 반대 단체 지원을 목적으로 한 은행 ‘프로 라이프 뱅크’(ProLife Bank)를 공동 설립한다.부이치치는 최근 “사회 전반에 만…
[2021-07-08]최근 자신을 트랜스젠더라고 주장하는 남성이 성기를 노출한 채 여성 스파에 출입했다가 여성 이용자와 충돌을 빚었다. 이후 해당 스파 앞에서 성소수자 지지 단체와 반대 단체가 각각 …
[2021-07-08]박지원 국가정보원장은 5일 전남 목포시 산정동 성당에서 열린 준대성전 지정 감사 미사에 참석해 “프란치스코 교황 평양 방문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박 원장은 이날 미사 축사에…
[2021-07-06]코로나 방역지침 완화 이후 대면 예배를 재개한 교회가 늘었지만 예배 등 대면 종교 집회에 당분간 참석하지 않겠다는 교인이 여전히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여론 조사 기관 AP-NO…
[2021-07-06]‘코로나로 위축된 교회에 회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영적 대각성 운동 단체 ‘자마’(JAMA)가 한인 교회들의 부흥과 성장을 위한 특별 집회를 마련한다. 자마가 개최하는 영적 …
[2021-07-06]4일(현지시간) 바티칸시국 사도궁 집무실에서 주일 삼종기도를 집례하는 프란치스코 교황. [로이터=사진제공]프란치스코 교황이 4일 오후(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의 한 종합병원에서…
[2021-07-04]중국 공산당 정부의 기독교 탄압을 피해 대만으로 피신한 중국 일가족의 미국 망명 신청이 받아들여졌다.중국 ‘이른 비 언약 교회’(Early Rain Covenant Church)…
[2021-07-01]미국인들은 프란치스코 교황에 대해 대체적으로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몇 년 전 미국 카톨릭계에 성 추문 사태가 터졌을 때 프란치스코 교황에 대한 호감도가 한때 떨어…
[2021-07-01]백원일 목사 사역팀이 나바호 자치구 원주민 교회 방역 작업을 마치고 원주민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백원일 목사 제공]‘델타 바이러스에 소중한 가족 또 잃을까 두려워요’. 최…
[2021-07-01]마이크 폼페이오(사진^로이터) 전 미 국무장관이 중국 공산당 정권을 ‘진정한 악’이라고 규정하며 강도 높게 비난했다.폼페이오 전 장관은 지난 24일 텍사스 주 그레이프바인에서 개…
[2021-06-29]막달라 마리아의 시각을 통한 예수의 사역을 다룬 단편 애니메이션 ‘선택된 증인’(Chosen Witness)이 여전히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4월 부활절 주일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2021-06-29]최근 대면 예배를 제한한 주정부의 행정 명령이 위헌이라는 법원의 판결이 잇달아 나왔다. 이 같은 판결이 나온 배경에는 주정부의 명령이 종교 자유를 침해했다고 본 법원의 판단이 있…
[2021-06-29]캐나다의 옛 원주민(인디언) 기숙학교 부지들에서 지금까지 1천여 구의 유해가 발견된 것과 관련해 캐나다 총리가 교황에게 캐나다에 직접 와서 교회의 잘못에 대해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2021-06-27]프란치스코 교황이 23일(현지시간) 수요 일반 알현에서 색다른 복장의 신자와 마주했다. 교황은 이날 여느 수요일과 마찬가지로 사도궁 산다마소 안뜰에서 평신자들과 함께 하는 일반 …
[2021-06-24]미국에서 사형제도 찬반을 둘러싼 논쟁은 어제오늘의 일이다. 사형제도가 윤리적으로 옳고 그른지에 대한 의견과 사형제도의 범죄 억제 효과를 둘러싼 의견이 항상 팽팽히 맞서 왔다. 미…
[2021-06-24]살다 보면 누구나 스트레스 상황을 한 번쯤 경험하게 된다. 어떤 사람은 스트레스 정도가 너무 심해 트라우마로 발전하기도 하고 평생 고통을 받기도 한다.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스트…
[2021-06-24]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