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 할 수 없는 미래를 살아가는 연약한 인간은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이 살아간다. 점 치는 점성가들에 따르면 오히려 알만큼 알고 인지도가 꽤 있는 높으신(?) 분들이 점집을…
[2021-06-29]우리 한국 천주교회는 성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는 희년을 보내고 있다. 희년이란 한자의 뜻으로는 기쁜 해라 하고 성서적으로는 안식년이 일곱 번이 지난 5…
[2021-06-28]아이들이 떠나가고 난 빈방을 오롯이 나만의 공간으로 채운 뒤, 읽고 싶었던 책들을 책꽂이에 꽂고 노트와 필기도구까지 준비하고 나니, 마치 학창시절로 되돌아 간 느낌이다. 온종일 …
[2021-06-28]세상에 무엇을 얻었다고기쁨의 얼굴을 마음에 담고 있는가세상에 무엇을 잃었다고어두운 얼굴을 마음에 담고 있는가삶의 여정은 한가지였음을 머지 않아 알게 될 것이다인간관계 감정 사…
[2021-06-27]사랑합니다 청순한 미국을.필그림 믿음의 조상을 가졌기때문에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자유분방한 미국을.원하면 누구든 무엇이든할 수 있기때문에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받은 미국을.하나님…
[2021-06-27]요즈음 고국의 정가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사람은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일 것이다. 그의 정치 철학이나 현안에 대한 생각에는 나와 차이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그것을 떠…
[2021-06-27]여름만 되면 집에서 나는 냄새 때문에 고민하는 집들이 있다. 겨울에는 나지 않던 냄새가 여름만 되면 더 심해지기 때문이다. 미국 집이 나무로 되어 있어서 그렇다는 얘기도 하지만 …
[2021-06-24]2주전 칼럼에서 부동산도 휴가철이란 말을 했다. 그리고 이번 휴가는 좀 일찍 찾아왔고 오래가진 않을 것이라 했는데 벌써 그 휴가가 끝난 듯하다. 노동절 연휴가 시작되면서 잠깐 뜸…
[2021-06-24]2013년 암투병 끝에 77세의 일기로 고인이 된 금세기 기독교 복음주의 지성 가운데 한 명인 달라스 윌라드(Dallas Willard)박사는 ‘잊혀진 제자도(The Great …
[2021-06-24]연못을 품고 안은 산에는 푸른 하늘을 나는 새들이 있고 연못 속에는 나무 그림자 거꾸로 자라고 있네 새들은 물속 깊이 하늘을 껴안아 나무 위에 둥지를 짓고 헤엄치는 여름을 만들고…
[2021-06-24]여름이 온 것을 아는 것은태양의 뜨거운 호흡 때문만은 아니다여름은,지천으로 떨어진 오디 밟히고 으깨어진 콘크리트 길바닥 그 자리는 그의 몸 빛 까만 주검들로 물들고그의 가치 알아…
[2021-06-24]은퇴자의 삶을 살면서,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주로 집안에서 생활하다 보니 가끔은 삶이 지루하다고 느낄 때가 있다. 지루하다는 느낌은 생존을 위해 치열한 싸움을 해야만…
[2021-06-23]많은 분들이 약국에서 찾는 일반 의약품들 중에 제일 많이 여쭈어 보는 것이 바로 영양제이다. 요새 코로나 시대에는 모든 분들이 세상의 정보들을 유튜브에서 얻고 있기 때문에 유튜브…
[2021-06-23]오늘은 국가를 위해 봉사하던 군인, 경찰 등이 전역하고 나서 받는 건강보험에 관해 설명하고자 한다.현역 군인으로 있을 때는 본인과 가족에 대하여 TRICARE 라는 건강보험 혜택…
[2021-06-23]포성이 들리던 하늘 아래천지가 개벽하듯 핏빛 구름도포연에 쌓여가고 산허리는 돌뼈 드러내며 미쳐 뒹굴었다바위도 비분의 가슴을 치며정지된 순간 바람도 죽어갔다남편은 징용에 가고아들은…
[2021-06-22]아빠. 어렸을 때‘ 옛날에 옛날에’ 하시며 들려주시던 그 생각을 떠올려 봅니다. 시간의 흐름은 강산도 일곱 번 넘었으나 아빠 딸로서의 소중한 기억은 지금도 미소 짓게 하고 교훈 …
[2021-06-22]시골 중학교에서 똑똑하고 모범생인 두 여학생이 졸업하게 되었는데 한 여학생은 부잣집 딸로 명문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서울에 있는 고등학교에 들어가게 되고 한 여학생은 아버지가 안 …
[2021-06-21]결국엔 생각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건데. 내가 생각인가. 내가 만들어서 생각을 하는가. 생각을 하고 나니 내가 만들어졌나.금방 지나간 뒷발자국도 꿈같이 지워지며 지나간 생각인데…
[2021-06-20]2주 간의 외출, 제2의 고향이 된 2년이 부족한 반세기를 살았던 동부의 워싱턴을 방문하곤 귀로, 귀가에 오른다. 여러 종류의 여행이 있지만 좀 색다른 외출, 여행이다. 주 임무…
[2021-06-20]요즘 사람들이 돈이 갈 때가 없다고 한다. 이제 주식도 어느 정도 올라서 살 때가 아니라 생각해서 적극적인 주식 투자자들이 현저하게 줄어들었고, 부동산을 투자하려니 집값이 많이 …
[2021-06-17]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