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가기 위해 보통 바쁘게 준비하는 시간이 되었다. 대게, 어린학생들에게는 학교로 돌아가기 위해 부모님들이 관련 용품들을 구매해주는 시기임을 의미하며,…
[2020-09-14]따스한 입김 서린책갈피 속을 뒤적이면저물어 가던 날의 생각들이아쉬움 가득히 지면을 채웠네별들을 헤는 밤이면그리움이 가슴에 가득 고이며달빛이 차가우면 그리운 옛날 노을의 눈빛이 아…
[2020-09-14]“어느 범이 와서 저것들을 퍽퍽 물어 갈꼬.”눈앞에 어른거리는 장성한 딸들을 보고 태산 같은 걱정이 밀려 올 때면 종종하시던 엄마의 넋두리였다. 그럴 때면 입을 삐쭉거리던 언니들…
[2020-09-14]코로나가 중국에서 시작되었을 때는 대부분 누구나가 그냥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우환바이러스정도로 생각했다. 그래서 WHO도 팬데믹 선포를 쉽게 발표하지 못하고 머뭇거리다가 결국 상…
[2020-09-14]#추가 보험료 청구된다면사업자들에게 ‘감사(監査)’는 대부분 ‘감사(感謝)’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종업원 상해보험 (Workers’ Compensation)의 감사(Audit…
[2020-09-13]최근 모국의 정국은 이낙연 민주당 신임 대표에게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가 압도적 국회 의석을 차지한 집권여당의 대표로 등장해서 뿐만 아니다. 극을 달리고 있는 지경의 정치혼란…
[2020-09-13]우리 집에 새 식구가 생겼다. 막내딸이 오랫동안 너무나 원했던 강아지를 한 마리 입양했다. 작고 예쁜 강아지인데 전 주인에게 학대를 받아서 사람을 무서워한다. 오랜 기간 인내를 …
[2020-09-10]지금까지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사회, 경제뿐 아니라 가정도 크게 변화되고 있다. 곧 지나가겠지라는 기대와 함께 참고 눌러 두었던 스트레스와 심…
[2020-09-10]코로나19 팬데믹, 계속되는 폭력시위, 급증하는 대도시 범죄를 둘러싸고 미국이 큰 혼란을 겪고 있다. 뉴욕지사 쿠오모는 코로나19 팬데믹을 전적으로 트럼프의 실책으로 돌린다. 트…
[2020-09-10]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는 인식하지 못하는 ‘마음과 몸의 병’을 지니고 살아간다. 매일 같이 환자를 분석하고 치료하는 의료인의 눈에는 너무나도 확연하게 보이는 병증을 지니고 매일 같…
[2020-09-09]여성이 출산 후 몸조리를 잘 못하거나 기혈이 부족하여 일어나는 관절 증상을 일컬어 흔히 ‘산후풍’ 이라고 부른다. 산후풍은 주로 출산 후 찬바람을 쐬었거나 심리적인 갈등이 심할 …
[2020-09-09]아침저녁 시원한 공기가 느껴지는 걸보니 가을이 시작되는것 같다. 하지만 그동안 많은 뉴스에서 봤듯이 이번 가을부터 코로나, 독감 등 대유행이 시작될 것이라는 예상 때문에 가을이 …
[2020-09-09]최근 50대의 한 남성이 거북목 증후군으로 내원하였다. 검사를 해보니 목과 등이 굽어지면서 양쪽 어깨가 함께 굽어진 상태였고, 주위의 척추는 돌처럼 단단하게 굳어져 있었다. 목과…
[2020-09-09]동구밖 들에는금색 벼가 바람에 출렁이고아버지와 누렁쇠는 앞서거니 뒤서거니들판을 가로질러가네그리운 내 고향참새들이 전선줄 위에 나란히 나란히지저귀고 알록달록 옷가지가 빨랫줄에 나란…
[2020-09-09]이름 모를화사함도 없이 보라색 입고 핀 꽃햇빛도, 행인들의 발걸음도 피하고잡초들과 무리하여 삶을 만끽하네일상으로 지나가는 언덕 길 근처에들숨 따라 코가 이끄는대로한발 한발 끌려 …
[2020-09-09]50대 중반 이후 어느 정도 고령의 시기가 오면 명예퇴직이나 질병 등 갑작스러운 실직에 맞닥뜨리게 된다. 이런 환경으로 인해 형성된 ‘은퇴 후 아내 증후군’을 호소하는 중년 아내…
[2020-09-08]지난 5월부터 시작된 두 번째 평화통일 문예 공모전이 마무리되었다. 원래는 공모전에 참가한 아이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작품 낭송을 하고 전시회도 하면서 축하하는 큰잔치를 열 계획이…
[2020-09-08]최근 미-중간의 노골적인 힘의 대결은 동아시아 평화와 안정을 위협하고 있다. 중국과 북한이 핵무기고 확장을 계속하고, 북핵대화의 길이 막혀 있는 한, 동아시아의 안보환경은 미-…
[2020-09-08]최근에 리버티 대학 총장이 사임했다. 그런데 사임 후 앞으로 2년 간에 걸쳐 월급 보상 명목으로 250만불 그리고 2년 후에는 퇴직금으로 800만불을 받게 된다고 한다. 이러한 …
[2020-09-07]많은 손님들이 우리 회사를 통해서 에어 덕트 청소를 하고 나서야 덕트를 알고 에어 덕트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알게 된 이상 관리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가 분명하다. 아주 …
[2020-09-03]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아담스시장·시의회·뉴욕시경 등 피고 뉴욕시, 연방정부 협력 재검토 할 듯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법 집행 노력을 방해한다는 이유로 뉴욕시를…
최근 미 전국에서 대대적인 불체자 체포 및 추방 작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워싱턴 일원에서 전과 기록이 없는 불법체류자들이 대거 붙잡히…
미국 시민권 시험이 트럼프 1기 행정부 시절처럼 다시 어려워질 전망이다. 이른바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미국의 H-1B 비자(숙련노동자 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