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아하게 봄을 깨우는 로빈의 노래가유난히도 맑게 들리는 아침나도 누군가의 잠든 영혼을 깨워줄 수 있고아름다운 사랑의 노래를 부를 수 있다면 무척이나 기쁠 것 같은 날입니다. 곱…
[2020-05-20]온 세상이 초록 옷을 입었네연못가 이끼들도 풀잎도 나무가지 새싹들도짙고 깊어 포근한 빛시작에서 끝까지온통 초록인 것을 아! 따뜻한 사랑의 빛초록이 없는 사막은 싫어메마른 사막은…
[2020-05-20]요즘 한국은 정의기억연대(정의연) 문제로 온 나라가 시끄럽다. 인권운동 후원금으로 단체를 만들거나 재난으로 돈을 모금하여 운영을 하면 언제나 뒷이야기가 많기 마련이다. 그 진위가…
[2020-05-20]중미관계는 1972년 닉슨의 중국개방 이후 최악의 상태인것 같다. 코로나바이러스를 놓고 베이징과 워싱턴이 서로 심한 비난을 하면서 한치도 물러서지 않는 가운데 양국관계의 악화가 …
[2020-05-19]메릴랜드와 버지니아가 1단계 오프닝을 계획하면서 코로나19 이전의 정상생활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백신과 치료제가 개발되면 수 년 내로 코로나19은 더 이상 인류를 …
[2020-05-18]상담하며 경험한 것은 대부분의 청소년은 우울증, 불안감, 자살 생각으로 상담실 문을 두드린다는것이다. 조금 더 깊은 대화를 통해 왜 그런 증상들이 나오게 되었는지 살펴보면 마음 …
[2020-05-18]힘든 아침노래로 들어봐음표가 떨어질 때마다얼굴에 미소가 구르게손등 위에 얹힌 은구슬로 하루를 꿰어봐목마를지 모를 하루를 견디려면한 방울의 샘물도 귀하게 여겨지지내 목젖으로 달콤하…
[2020-05-17]사람보다 먼저 나무가 존재했다. 나무의 운명은 처음 뿌리 내린 곳에서 줄곳 생명을 유지해야 하는 것이었다. 나무의 집합체인 숲 속에서 인류는 삶을 시작했다. 나무에 열리는 과일을…
[2020-05-17]얼마 전 내가 좋아하는 굴을 원도 없이 먹어 본 적이 있다. 보통 식당에서 굴을 사 먹을 땐 가격이 제법 나가 많이 먹질 못한다. 그냥 에피타이저로 감칠 날 정도만 주문할 뿐이다…
[2020-05-17]캐나다의 산길 하나는 깎아지른 절벽이라 위험해도 단지 지름 길 이라는 이유로 트럭 운전사들이 많이 이용하는 길이었다.어느 해 심한 폭설이 지난 겨울 그 험한 절벽 밑에 며칠 전에…
[2020-05-17]에어덕트에 대해 이해했고 청소를 꼭 해야 하는 것 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았다면 그 다음으로 중요한 건 청소 가격이다. 가장 좋은 서비스를 가장 싼 가격에 할 수 있으면 좋…
[2020-05-14]오늘은 새집 구입에 대한 얘기를 해보도록 하자. 일단 우리가 보통 집을 구입할 때는 새집보다는 기존에 지어진 집을 구입하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다. 그런 이유 중 하나는 일단 우…
[2020-05-14]먼저 아직도 크게 주춤하는 기미가 보이지 않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하루빨리 가라앉기를 희망한다. 최근 다시 최저점을 기록하는 이자율 덕분에 재융자 러시가 다시 일어나는 …
[2020-05-14]5월 중순에 들어서면서 이번 주부터는 집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지금 셀러들은 한창 집을 마켓에 내놓을 준비에 바쁘다. 공사하시는 분들도 벌써 스케줄이 꽉 …
[2020-05-14]코로나 역병으로 두 달간 이발을 못 했다. 아내도 머리가 길어서 답답해했다. 단골 미용실에 갔는데 문이 잠겨서 거기다 메모를 해놓고 왔다. 전화 한 번 주시라고. 전화가 왔는데 …
[2020-05-14]매년 5월 첫주 목요일은 국가를 위한 기도의 날로 지켜지고 있다. 국가기도일의 유래는 북미대륙의회가 미합중국을 만든 177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의 요…
[2020-05-14]한의원에서 금연침 시술시 주의사항으로 환자들은 첫째, 술좌석, 놀음판 및 바둑 등 담배를 상습적으로 많이 피우는 장소나 놀이는 삼가야 한다. 둘째, 맵거나 기름기가 많은 자극적인…
[2020-05-13]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정부기관 및 일반회사들이 사무실에서 일을 할 수 없는 가운데 소셜 시큐리티 로컬 오피스 또한 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1955년생들의 메디…
[2020-05-13]84세의 남자가 기억력 감퇴로 필자를 찾아왔다. 환자의 기억력은 내원 약 6개월 전부터 떨어지기 시작하였다고한다. 환자는 평소에 잘 알고 있던 사람들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주소 …
[2020-05-13]지금 한창 코로나로 인해 세상이 모든 것이 시끄러운 상황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런 무거운 코로나의 주제를 벗어나 환자분들께서 정말 많이 물어 오시는 질문 한 가지를 가지고 설명…
[2020-05-13]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아담스시장·시의회·뉴욕시경 등 피고 뉴욕시, 연방정부 협력 재검토 할 듯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법 집행 노력을 방해한다는 이유로 뉴욕시를…
최근 미 전국에서 대대적인 불체자 체포 및 추방 작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워싱턴 일원에서 전과 기록이 없는 불법체류자들이 대거 붙잡히…
미국 시민권 시험이 트럼프 1기 행정부 시절처럼 다시 어려워질 전망이다. 이른바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미국의 H-1B 비자(숙련노동자 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