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내가 있다 늘 자기를 따라다니는 자신의 그림자를 극도로 두려워하여 몸으로부터 그림자를 떼어 놓으려 온갖 방법을 다 구사한다. 나중에는 자신의 발자국 소리에서 그림자가 생겨…
[2018-06-27]인류 역사에 전쟁이 없던 기간은 불과 60년이라고 들었다. 이와 같이 인류 역사는 끊임없는 전쟁의 역사이며, 그 전쟁의 근본 원인은 인간의 죄성이다. 우리는 죄를 지어서 죄인이 …
[2018-06-26]하도 뉴스에 자주 나와서 ‘CVID’가 무슨 뜻인지 찾아봤다.C(완전하고 Complete) V(검증가능하고 Verifiable) I(돌이킬 수 없는 Irreversible) D(…
[2018-06-26]아버지의 눈물조부모 돌아가시던 날처음으로 본 당신의 눈물높고, 푸르던 하늘이소리 없이 무너져 내립니다뿌연 담배 연기 속 긴 한숨 소리와한 잔 술에 가득 채운 눈물이이별보다 더 무…
[2018-06-24]얼마 전까지만 해도 ‘부정적 국민정서’를 이유로 개선 의지를 보이지 않던 법무부가 갑자기 선천적 복수국적자들의 국적이탈 제한과 관련, ‘국적제도개선 자문 태스크포스’를 설치하고 …
[2018-06-24]아이에게 젖을 먹이던 엄마에게서 아이를 빼앗아 간다. 아빠나 엄마는 이민세관집행국(ICE) 직원들에 의해 체포되고 동행하던 서너 살짜리 아이들은 울고 불며 낯설은 사람들에 둘러싸…
[2018-06-24]관광객을 위하여 양관 고성을 새로 세트로 지었다.-우미인이 자결한 위수의 강물실크로드를 여행하는 일행과 합류하기 위하여 심양에서 비행기를 타고 서안으로 갔다. 그리고 다음날 하루…
[2018-06-22]이 세상에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한번도 상처주지 않은 사람은 있을까?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상처받은 영혼들로 가득하다. 엄마의 비수섞인 잔소리, 자녀의 매정한 태도…
[2018-06-22]지난 주 수요일에 끝난 이번 졸업시즌에 내가 참석한 고등학교 졸업식은 모두 21 곳이었다. 많은 졸업 연설들을 듣었는데 이 번 해에 가장 감명 깊었던 것은 웃슨 고등학교 여자 졸…
[2018-06-22]별빛도 달빛도 숨어버린 초여름 밤 풀벌레 자장가에잠들어 버린 밤홀로 남은 외로움허공 끌어안고 넋두리어둠 뚫고 다가오는 소리행여 님일까설레는 마음세월 따라 가버린아련한 추억비 발…
[2018-06-22]이미 예상이 되고는 있었지만 지난 주에 연방 준비 위원회에서는 올해 들어서 벌써 두번째로 이자율을 0.250% 올리는 결정을 내리면서, 그리고 회의 후에 발표에서 올해 안에 적…
[2018-06-21]집을 살 때 거치는 과정 중 하나가 집 감정을 하는 것이다. 예전에는 바이어가 직접 감정사를 선정해서 집의 가치를 판단하는 감정의 과정을 거쳤는데 이제는 바이어도 아니고 융자를 …
[2018-06-21]나는 버려진 인생 대한민국이 내 조국인 것이 부끄럽다.나는 이제 인간이 아니다. 탄관 속에 죽어 자빠진쥐의 시체를 파먹는 구더기 보다 못한,죽을 수도 죽지 못해 사는 뼈에 고름이…
[2018-06-21]오늘은 귓병 중에 많은 분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난청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한다.난청에는 크게 두 가지로 원인을 분류한다.청력이 저하된 상태로써 선천적으로 오이도 폐쇄 증 등의 귓…
[2018-06-20]나는 분명히 아픈데 검사에선 아무런 이상이 없대요‘분명히 예전보다 여기 저기 아프고 불편한데도 병원에서는 아무 이상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에서는 그냥 신경성이래요.’, …
[2018-06-20]근래의 한국 뉴스를 보니 아시안 게임에 남북한이 한 팀이 되어 출전하기위하여 남북한 정부 관계자들이 만난다는 뉴스이다. 이러한 논의는 이제까지는 ‘남북한 우리는 하나다’라는 생각…
[2018-06-20]주님!지난밤 영혼의 갈증으로아픈 몸 뒤척이며밤을 지새웠습니다새벽 구원의 햇살이여명으로 내 지친영혼에 부딪칩니다위로의 주님사랑의 손을 펴시고새로운 힘과 기쁨 넘치는하루를 지켜주소서…
[2018-06-19]2018년 6월 12일에 열린 미국과 북한의 정상회담을 지켜보면서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있었는가 의문을 가지며 보통때는 정치에 관심을 쏟지않던 나 자신도 흥분이 되어 밤늦도…
[2018-06-19]미국 시민과 세법상의 거주자로 구분되는 모든 사람은 일반적으로 소득에 대해 연방 정부에, 그리고 주 정부에 두 가지 종류의 세금을 낸다. 반면에 국외에 거주하는 경우와 플로리다나…
[2018-06-18]옛말에 유비무환이라는 말이 있다. 준비가 있으면 근심이 없다라는 뜻이다. 그 옛날 가난해서 한국에 살기 힘들어 미국에 이민온 사람들과 최근에 자녀교육 때문에 미국에 온 사람들이 …
[2018-06-18]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