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 S 향수도매
700여종 향수·화장품·선물용품 더블보너스 대세일
오픈 1주년을 맞은 S&S 향수도매(사장 필립 황)가 연말연시선물을 가뿐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최고 80%까지 ‘기절초풍 더블 보너스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기간 중에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베르사체의 세련된 벨트와 우디 오리엔탈 향수 ‘드리머 맨 ‘세트를 8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몽블랑 맨 향수세트와 기품있고 중후한 벨트를 함께 구입하면 109.99달러이다.
또한 페레가모 인칸토 드림 우먼세트와 심플하고 세련된 버클 디자인으로 항상 사랑받는 베스트셀러인 페레가모 벨트를 세트로 구입하면 89.99달러이고, 버버리 터치 우먼 세트와 버버리 머플러를 함께 구입하면 85.99달러에 판매한다.
세계가 인정한 몽블랑 펜 세트는 정상가 180달러의 제품을 114.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몽블랑 펜홀더와 명함지갑은 39.99달러 이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선물인 베르사체, 버버리, 안젤리노, 페레가모, 헤르메스, 프라다, 구찌, 알마니, 펜디, 페레 등의 넥타이는 29.99~ 55.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브라운, 노렐코 면도기는 37.99~ 79.99달러에 판매한다.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시슬리 화장품은 최고 50%까지, 순수자연과학이 낳은 스위스의 명품 화장품 라 프레이리는 최고 55%까지 할인 판매하며, 7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 울과 캐시미어 버버리 머플러 역시 53.99달러에 파격 세일 한다.
700여가지 브랜드의 향수를 판매하는 S & S 향수도매는 향수에 관한 한 타운내 어느 곳 보다도 많은 종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일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고 주 7일 오전 9시~오후 9시까지 오픈한다. 행사기간 중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를 실시한다.
3524 W. 8th St. (옥스포드몰내)
(213) 632-0325
딸고 화장품
25주년 기념 전품목 30% 감사세일
“피부 미용은 피부의 내적인 면을 다루는 분야로 진정한 기능성 제품이란 피부의 변화를 이루어 좋은 피부를 만드는 제품입니다. 딸고 화장품은 원료가 뛰어난 화장품으로 컨설턴트의 도움말을 따라 사용하면 좋은 피부를 간직할 수 있습니다.”
‘천사도 샘을 내는’ 최고급 프랑스 화장품 딸고화장품(대표 로라 박)이 25주년 기념으로 1년에 단 한번 실시하는 전품목 30% 감사세일을 실시한다. 세일기간은 1월 15일 까지로 2006년 신제품도 특별 판매하고 있다.
딸고화장품은 프랑스의 상류사회에서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머리에서 발까지, 남녀노소용으로 세분화시켜 개발되어 있으며, 허브, 동식물 추출물, 깊은 바닷속 해초 등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기능별로 분리해서 제조된 제품이다.
딸고화장품은 기본을 중요시 하면서 피부를 변화시키는 화장품으로 피부 치료, 건강유지, 노화방지를 동시에 이루어주고 있다.
2006년에는 스파에서만 전문적으로 사용되던 미네랄 솔트, 워터, 오일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제조된 치료용 바디제품이 홈케어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딸고화장품의 문제성 피부치료 4가지 세트는 클린싱, 스킨, 크림, 마스크 등 4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남녀공용 제품으로 28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딸고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세트는 클린싱, 에센스, 아이케어의 3가지 제품이 포함된 세트로 56달러이다.
천연 미네랄 기능성 해초욕이 가능하고 신경통에도 확실한 치료효과를 보이는 해초 홈스파는 21달러에 판매하고 있으며, 얼굴을 수축시키고 탄력을 주는 Ogive Set도 특별가격에 판매중이다.
2221 W. Olympic Bl. LA
(213) 381-7577
윌셔 아트 갤러리
유명 작가들의 작품 전시 판매 및 커스텀 프레임 제작
윌셔와 호바트에 위치한 윌셔 아트 갤러리(대표 민 김)는 작년 2월 오픈한 이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윌셔 아트 갤러리는 LA, 테메큘라, 어바인, 란쵸 산타 마가리타, 발렌시아 등 5개 지역에 갤러리를 오픈하고 있으며, 매해 뉴욕의 소호, 아틀란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전시회를 방문하여 가장 인기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선정하여 독점으로 공급받고 있다.
한인 화가로는 가장 두드러진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뉴 임프레셔니스트 샘 박의 작품도 LA 인근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전시하고 있다.
윌셔 아트 갤러리에서는 Sabzi, Joanny, Brian Davis, Montesino, Peter Ellenshaw, Pejman, F. Smith, Darida 등 작가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작가 중 파리의 토박이인 Joanny는 한국인의 정서에 잘 맞는 풍경화를 그리는 작가로 70대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작품활동 중이며, LA 타임즈에서 선정한 세계 25대 화가에 선정되기도 했다.
F. Smith는 현재 손꼽히고 있는 작가중의 한사람으로 전쟁과 테러에 대한 불안감을 치유해 주는 그림으로 유명하며, Brian Davis의 작품은 헌팅턴 라이브러리에도 전시되어 있다.
한인 타운 내 가장 많은 종류의 커스텀 프레임을 보유하고 있어서 작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레임의 선택이 가능하며, 프레임을 직접 제작하므로 가장 저렴한 가격을 보장하고 있다.
페창가 호텔 등 유명 호텔에도 이곳의 셀렉션이 걸려있는 등, 좋은 작품을 구입하려는 이들의 발길이 잦은 윌셔 아트 갤러리는 원판 및 실제 작가가 마지막 터치를 마친 한정판과 인쇄된 인테리어용 작품까지 모두 취급하고 있다.
3660 Wilshire Bl. #101 LA
(213) 381-3660
겡코다이치 USA
JHFA의 검사에 합격한 최고급 일본산 유기농 건강식품
겡코다이치 USA는 일본 건강영양 식품협회(JHFA)의 까다로운 품질검사에 합격한 일본 최정상의 건강식품 겡코다이치 골드 시판기념으로 연말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JHFA의 승인을 받은 제품은 품질을 보증받는 공인된 제품으로 일본건강식품 구입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라고 한다.
일본 건강식품을 오랫동안 복용하고도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는 함량과 품질이 떨어지는 제품을 복용한 경우이기 쉽다. 겡코다이치 USA가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은 ‘일본내에서도 지명도가 높은 제품으로 함량이 충실해 복용시 바로 맛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유기농 건강식품’이라고 한다.
미래의 식량으로 불리우는 완전 식품 ‘클로렐라’는 일본 최고의 제품으로 손꼽히는 100% 오키나와산으로 5개월분 1600정이 들어있으며 현재 99달러에 대폭 세일 중이다.
5대째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일본 명품 키슈산 우메로 만들어진 매실엑기스 골드는 진하고 강한 맛을 내는 효과가 확실한 제품으로 피를 맑게하고 고혈압, 동맥경화, 피부미용, 당뇨병, 설사, 변비 등에 좋은 제품이다.
술, 담배, 피로에 지친 간의 기능을 보호하는 재첩 엑기스 골드 또한 일본 완제품을 수입한 것으로 재첩이 100% 함유된 제품이다. 낫토 키나제 역시 진한 맛을 내는 함량이 충실한 제품으로 혈전용해, 심장병, 뇌졸증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보리싹, 케일, 양배추, 브로컬리, 셀러리, 파슬리, 시금치, 쑥, 깻잎 등 9가지 채소를 함유하고 있는 청즙, 피부미용에 좋고 노화와 갱년기를 방지해주는 석류엑기스 골드도 판매하고 있으며, 최고급 그릇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3431 W 8th St. LA
(213) 380-678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